[평창군]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평창군 ‘가장 방문하고 싶은 도시 부문 선정’

양미숙 평창취재기자 | 기사입력 2020/01/30 [09:18]

[평창군]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평창군 ‘가장 방문하고 싶은 도시 부문 선정’

양미숙 평창취재기자 | 입력 : 2020/01/30 [09:18]

 

 

평창군이 중앙일보포브스코리아가 주최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산업통상자원부JTBC가 후원하는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가장 방문하고 싶은 도시 부문에 선정됐다.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는 중앙일보포브스코리아가 작년 8월부터 2개월가량 소비자, 전문가 집단과 함께 분야별 브랜드의 가치를 평가해 금융유통교육지자체 등 14개 분야에서 총 49개 기관기업, 56개 브랜드를 선정하였다.

 

평창군은 천년고찰 오대산 월성사와 상원사, 아시아의 알프스인 대관령 내 여러 목장 등 평창만의 특색 있는 관광지와 더위사냥축제, 효석문화제, 백일홍축제, 평창송어축제 등 계절별 다양한 축제가 소비자가 뽑은 방문하고 싶은 도시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평창군은 2019년 한 해 관광객 1,000만 명 돌파, 지역관광발전지수 1등급,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선정하는 문화관광축제에 2개의 축제가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가장 방문하고 싶은 도시라는 이름에 걸맞게 2020년 추진하는 다양한 관광정책들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을 만족시키는 평창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양미숙기자 www.kwtotalnews.kr

 

snsakdmf@daum.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포토] 어느 노승의 작품21탄 홍천 대화면에 핀 '물매화' 꽃
메인사진
[포토= 김수남작가] 김수남작가 2탄 통일염원 해바라기
메인사진
[현장포토] 태풍영향으로 설악산국립공원 피해 심각
메인사진
[포토= 김수남작가] 날개짓의 향연
메인사진
[포토] 어느 노승의 작품20탄 '금강초롱' 꽃
메인사진
[포토= 김수남 사진작가] 새들의 육추의 현장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