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영월군] 춤으로 그리는 동화 백설공주와 일곱친구들’ 영월문화예술회관 공연 개최

최비경기자 | 기사입력 2020/06/26 [08:39]

[영월군] 춤으로 그리는 동화 백설공주와 일곱친구들’ 영월문화예술회관 공연 개최

최비경기자 | 입력 : 2020/06/26 [08:39]

 

 

()영월문화재단(이사장 최명서)은 오는 626일 오전 11춤으로 그리는 동화 백설공주와 일곱친구들' 공연을 영월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 공연은 2002년부터 17년 동안 관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며 무수히 많은 매진을 기록한 공연으로 백설공주가 여러 어려운 시련 속에서도 일곱 친구들과 동물친구들의 도움으로 진정한 행복을 찾게 된다는 내용으로 공연을 접하는 관객들에게 진실하게 사는 삶이 가져다주는 행복을 느끼게 해준다.

 

 

대전시립무용단의 춤으로 그리는 동화 백설공주와 일곱친구들은 감성 발달과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주며, 무용이라는 공연예술에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동화를 무용극으로 만들었다.

 

이 무용극은 익살스러운 안무와 화려한 조명, 동화 속에 있는 것 같은 영상 그리고 아이들이 줄거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국·공립예술단체 우수공연으로 선정된 대전시립무용단의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주최로 626일 오전 11시에 무료로 영월군민들을 찾아간다.

 

이번 공연은 당일 선착순 입장으로 철저한 방역 하에 객석을 격리하여 시행되며, 유튜브에서 영월문화예술회관을 검색 후 구독할 시에 2611:00에 실시간 스트리밍 영상으로 집에서도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강원종합뉴스  남부제2취재본부  최비경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