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원도] 2020 강원도 햇감자 페스타!! 감자는 랜선을 타고~

- #코로나극복#감자위로와연대#우리강원농산물#감자먹고이겨냅시다-

손기택기자 | 기사입력 2020/10/14 [11:03]

[강원도] 2020 강원도 햇감자 페스타!! 감자는 랜선을 타고~

- #코로나극복#감자위로와연대#우리강원농산물#감자먹고이겨냅시다-

손기택기자 | 입력 : 2020/10/14 [11:03]

강원도는 코로나19로 지쳐있는 대한민국을 위로하고 아울러 강원도농산물을 홍보하고자2020 강원도 햇감자 페스타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을 통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1017일 토요일 12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생방송은 강원도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2020년산 강원도 햇감자를 파격 할인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는 랜선마켓행사를 비롯하여 쑨파더감자요리를 멈추지마, ‘청년농부리얼 팜 토크쑈, 반전셰프의 대반전 등 감자와 관련한 알짜정보와 함께 밥굽남(DIA TV소속)요리대결, 범이곰이 이벤트까지 다양한 내용이 방송된다.

 

이번 행사 주최는 강원도, 강원도농업기술원 주관으로 개최하며 강원도를 상징하는 대형 감자돔을 서울마당(한국프레스센터 잔디밭)에 설치하고안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1017~182일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 줌 활용과 관련 장비대여 및 상담센터 운영 등 강원시청자미디어센터도 함께 참여하여 최근 코로나로 블루로 우울감에 빠져 있는 전국민에게 위로를 전하고 아울러 올 3월 강원도 감자에대한 성원에 보답하는 색다른 이벤트형태의 행사로 진행된다.

 

최종태 농업기술원장은 이번 햇감자 페스타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감자 종주도로서의 위상을 재정립하고 감자 신품종 및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20203월 대한민국을 달궜던 감자의 열기가 10월 가을 감자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사진제공= 강원도)

 

 

 

강원종합뉴스 총괄취재국 손기택기자

www.kwtotalnews.kr

공정한 언론 진실된 보도 강원종합뉴스 발행/편집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