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평창군] 진부면 주민이 만든 꽃길 " 오대산 가는 길 황하 코스모스 황금빛" 으로 물들다

최비경기자 | 기사입력 2020/10/20 [19:32]

[평창군] 진부면 주민이 만든 꽃길 " 오대산 가는 길 황하 코스모스 황금빛" 으로 물들다

최비경기자 | 입력 : 2020/10/20 [19:32]

평창군건강생활지원센터는 지난 7월에 진부면 건강위원, 선재길 걷기 동아리 회원, 지역주민들이 모여 오대산으로 들어가는 전나무 길 양쪽에 심은 황화코스모스가 단풍과 더불어 관광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고 밝혔다. 

                                   

 

평창군건강생활지원센터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마을에 활기를 불어 넣고 진부면을 찾는 관광객과 고향을 찾는 지역민들에게 정감 넘치고 건강한 마을환경을 제공하기위해 진부면 10개 마을과 오대산 가는 길을 대상으로 꽃길을 조성했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지역주민들이 만든 꽃길에서 평창과 오대산 일대를 찾는 8천여명의 관광객들이 평창의 단풍과 황금빛 가을의 아름다움을 맘껏 누리고 건강한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대산 살사리 한들꽃밭과 선재길 일대에서는 109()부터 31()까지 시원(時苑)한 이야기 시그림전이 함께 진행 중이며, 시그림전에는 평창군 지역의 어르신 20명이 지난 5월 봄부터 9월말까지 5개월 동안 일주일에 한번 시원(時苑)이야기라는 시창작반에서 진행한 시 쓰기를 통해 창작한 동시 30여점이 전시 중이다. (사진제공: 평창군) 

 

 

 

강원 종합뉴스 남부제2취재본부 평창지사 최비경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