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횡성군] 대표 프리마켓 마지막 장(場) 개최

‘횡성소소마켓’ 올해 마지막 행사

김재우기자 | 기사입력 2020/11/13 [17:24]

[횡성군] 대표 프리마켓 마지막 장(場) 개최

‘횡성소소마켓’ 올해 마지막 행사

김재우기자 | 입력 : 2020/11/13 [17:24]

▲ (사진제공=횡성군)  © 김재우기자

 

재단법인 횡성문화재단(이사장 : 채용식)은 매월 둘째주 토요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는 횡성군 대표 프리마켓인 ‘횡성소소마켓’을 오는 11월 14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횡성루지체험장에서 진행한다.

 

11월 ‘횡성소소마켓’은 특별히 지역의 관광지와 연계하여 군민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의 방문객들까지 참여를 확대하고자 횡성루지체험장에서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찾아가는 횡성 소소마켓에서는 수공예품, 농특산물 등 더욱 다양한 물품을 준비하여 횡성소소마켓은 물론 횡성루지체험장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채용식 횡성문화재단 이사장은 “올 한해 코로나19 여파로 힘든 시기에도 많은 군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방문해 주셔서 2020년도 ‘횡성소소마켓’이 성황리에 개최된 것에 군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군민의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더욱더 알찬 구성을 통해 더 많은 군민들이 함께 하는 횡성군 대표프리마켓으로 개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3년째 진행해온 ‘횡성소소마켓’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하여 잠시 주춤하였지만 규모도 확대되고 참여물품도 다양해져 군민들의 더 큰 호응과 참여를 이끌어 내어 다시 한 번 명실상부한 횡성군의 대표 프리마켓으로서 자리매김하였다. ▷ 문의 : 033-342-8879 ((재)횡성문화재단 문화사업팀)

 

 

강원종합뉴스  남부제2취재본부  횡성지사  김재우기자 

www.kwtotalnews.kr

강원영서취재본부장 (원주/홍천/횡성)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