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고성군] ‘2020년도 나눔국민대상’장관상 수상

지역 나눔문화 확산유공

최정순기자 | 기사입력 2020/11/17 [08:58]

[인물= 고성군] ‘2020년도 나눔국민대상’장관상 수상

지역 나눔문화 확산유공

최정순기자 | 입력 : 2020/11/17 [08:58]

 

▲ 증명사진(신용광고 대표 김기덕)-11.17  © 고성군

고성군(군수 함명준) 소재 향토기업 신용광고공사(대표 김기덕)가 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 유공으로 ‘2020년 제9회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김기덕 대표는 15여 년간 난방유·연탄, 명절 햅쌀 등 취약계층 후원금품 기부와 사회복지시설 후원, 산불 및 코로나-19 등 지역 재해 시 성금품 기부, 다문화가족과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재능 기부를 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을 실천하여 왔으며, 이러한 다양한 후원활동 외에도 다문화 모국 보내기 동참, 향토장학금 기부, 고성사랑상품권 정기 구매 등 이웃과 함께하는 복지 활동을 해왔다.

 

이에 이번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지속적인 사회나눔 활동으로 따뜻하고 건강한 사회조성 기여 크고 작은 어려움에 솔선수범 기부로 사회적 극복 분위기 확산 재능 기부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향토기업 가치 실현 주민화합 도모 및 사회통합에 기여 등의 공적을 인정받았다.

 

장관상 전수식은 1116일 군수 집무실에서 이루어졌다.

 

고성군 관계자는 각종 재해와 경기침체로 지역이 어려울 때 솔선하여 나눔을 실천해 선한 영향력을 보여 주어, 이번에 포상을 추천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다.”앞으로도 이러한 지역 내 나눔을 실천하여 사회적 귀감이 되는 분들을 발굴하여 정부 포상 등 적극 추천하여 사회적 분위기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최정순기자

www.kwtotalnews.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