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제7회 태백관광 전국 사진 공모전 전시회 개최

신동아기자 | 기사입력 2020/11/18 [08:49]

[태백시] 제7회 태백관광 전국 사진 공모전 전시회 개최

신동아기자 | 입력 : 2020/11/18 [08:49]

7회 태백관광 전국 사진 공모전 전시회가 20일부터 24일까지 태백문화예술회관 대전시실에서 개최된다.

 

전시작품은 총 56점으로, 최근 ()한국사진작가협회 태백지부 주관으로 진행된 제7회 태백관광 전국 사진 공모전 입상작 및 입선작이다.

 

수상작들은 지난 1일 심사위원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되었으며, 향후 태백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는 홍보자료 활용된다.

 

261점의 출품작 중, 입상작에는 김혜숙씨의 태백산 주목’(금상)과 김진만씨의 검룡소의 가을’(은상), 원응호씨의 배추밭 풍경1’(은상), 이승덕씨의 반영1’(동상), 임명교씨의 꽃길’(동상), 이복현씨의 천상의 화원’(동상) 6점이, 입선에는 50점이 각각 선정되어 일반에 공개된다.

 

수상작들은 지난 1일 심사위원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총 261점의 출품작 중 선정되었으며, 향후 태백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는 홍보자료 활용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었던 올 한해, 태백의 아름다운 자연과 명소를 특별하게 담아낸 사진들이 전시회를 찾는 분들께 따뜻한 위로와 힐링을 선사할 것이라며, 많은 시민의 관람을 당부했다.

 

 

강원종합뉴스 남부제1취재본부  신동아기자

www.kwtotalnews.kr   

shingiver@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