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영월군스포츠클럽·영월군체육회 ‘비대면 체력관리’ 시행

- 언택트 생활체육 활동 장려 프로젝트 운영 -

최비경기자 | 기사입력 2020/11/21 [09:18]

[영월군] 영월군스포츠클럽·영월군체육회 ‘비대면 체력관리’ 시행

- 언택트 생활체육 활동 장려 프로젝트 운영 -

최비경기자 | 입력 : 2020/11/21 [09:18]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에 따라 체육시설의 운영 제한 또는 폐쇄가 잦아지고, 군민 체육 활동이 극도로 위축되고 있어, 영월군스포츠클럽과 영월군체육회가 합동으로 군민 체력과 건강관리 지원을 위해 언택트 생활체육 활동 장려 프로젝트를 시행한다.

 

 

비대면 체력관리를 목표로 총 4가지 분야에서 40명씩 160명을 선정하여 지원한다. 선정된 후에는 개인만의 특별한 운동방법, 관내 공원 및 산책길을 활용한 운동, ‘GET SET’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종목별 부상방지 운동, 그 외에도 자유로운 체육활동 후 운동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 또는 영상 등을 영월군스포츠클럽 카카오톡채널에 인증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영월군스포츠클럽 및 영월군체육회 홈페이지를 참고.

 

영월군체육회에서는 참여 회원 중 희망자(20)에 한해 이벤트 종료 후에도 체력 유지 및 식단 조절 필수 운동량 또는 운동법을 제공하는 비대면 체력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 제공하며,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카카오톡 채널(영월군스포츠클럽)을 통해 참가자 접수를 받는다. (기념품 후원 : 문화체육관광부, 대한체육회)

 

 

강원종합뉴스 남부제2취재노부  최비경기자

www.kwtotalnews.kr 

chalsk66@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