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태백시] 태사랑유치원, 코로나19로 특별한 이색 졸업식

태사랑유치원에서 배운대로 꿈과 희망을 갖고 사랑하며 행복을 꼭꼭꼭 키우는 훌륭한 어린이로 자라주기를...

강동호기자 | 기사입력 2021/01/15 [10:24]

[단독= 태백시] 태사랑유치원, 코로나19로 특별한 이색 졸업식

태사랑유치원에서 배운대로 꿈과 희망을 갖고 사랑하며 행복을 꼭꼭꼭 키우는 훌륭한 어린이로 자라주기를...

강동호기자 | 입력 : 2021/01/15 [10:24]
태백시 태사랑유치원(원장 김국민)은 15일(금)  유치원 3층 강당에서 코로나 19로 ‘특별한 이색 졸업식’을 열었다.
 

▲ 제11회 태사랑유치원 열매반 졸업식 모습  © 강동호기자

 
태사랑유치원 제11회 졸업식은 방역 수칙을 지키고 사회적 거리 두기 방침에 따라 시간을 9시30분▲11시  두 타임으로 나누어 진행 되었다.
 

▲ 제11회 태사랑유치원 햇살반 졸업식 장면  © 강동호기자

 
이번 태사랑유치원 졸업식 행사에는 졸업장ㆍ수료장ㆍ선물을 나눠주며 축사한 뒤  1년동안 함께 했던 추억의 사진들을 영상으로 감상하였다.
 

▲ 태사랑유치원 졸업생들이 모습  © 강동호기자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부모님들이 졸업식에 함께 참석하지 못한 아쉬움을 유치원 입구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귀가를 하는 것으로 대신했다.
 
태사랑유치원 운영위원장 손기택은  “코로나19로 아이가 기대했던 첫 졸업식을 못하게 될까 아쉬웠는데 소소하지만 선물과 함께 특별한 졸업식을 선사해주신 원장님과 선생님께 감사하다.”고 했다.
 

▲ 태사랑유치원 김국민원장이 축사를 하는 모습  © 강동호기자


김국민 원장은 “코로나19와 유치원 보수 공사로 인해 힘든 나날을 보내면서도 건강하고 씩씩하게 생활에 최선을 다해준 졸업생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어도 태사랑유치원에서 배운대로 꿈과 희망을 갖고 사랑하며 행복을 꼭꼭꼭 키우는 훌륭한 어린이로 자라주기를 바라며 다시한번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남부제1취재본부 강동호기자
태백/정선 주재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