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권] 아동안전 지켜주소 !

고흥경찰서 풍양파출소 , 2021년 아동안전지킴이 발대식 개최

손기택기자 | 기사입력 2021/03/02 [16:49]

[호남권] 아동안전 지켜주소 !

고흥경찰서 풍양파출소 , 2021년 아동안전지킴이 발대식 개최

손기택기자 | 입력 : 2021/03/02 [16:49]

고흥경찰서(서장 김진천) 풍양파출소에서는 32일 풍양파출소 사무실 내에서 2021년 아동안전지킴이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올해 아동안전지킴이 발대식은 코로나로 인해 축소됨에 따라 경찰서 주관이 아닌 각 파출소에서 간소하게 진행되었다.

신학기를 맞이하여 풍양면 아동안전지킴이는 두분이 위촉되었으며 초등학교 주변 중심으로 아동범죄 예방을 통하여 치안공동체로서 예방적 경찰활동의 파트너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연중 아동안전지킴이에 대한 범죄 대응 능력 향상을위한 교육 습득을 통해 아동 보호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다.

이상효 아동안전지킴이는 아동안전지킴이로 선발되어 매우 뿌듯하며 자긍심으로 가지고 모범이 되어 앞으로 아이들이 안전하게 등하교 할 수 있는 안전한 예방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진희 풍양파출소장은 신학기를 맞이하여 아동안전지킴이로 위촉된 두분께 아동의 안전에 관심을 갖어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린다향후 치안공동체 파트너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여 관내 아동의 안전한성장환경 조성을 위해 힘써줄 것을 당부하였다.

 

강원종합뉴스 총괄취재국 손기택기자

www.kwtotalnews.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