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2020 대한민국 숙박대상’수상

지난해 비대면 서비스 적극 도입, 안심 숙박시설로 인정받아

손기택기자 | 기사입력 2021/03/03 [16:53]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2020 대한민국 숙박대상’수상

지난해 비대면 서비스 적극 도입, 안심 숙박시설로 인정받아

손기택기자 | 입력 : 2021/03/03 [16:53]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는 대한민국 대표 숙박예약 플랫폼 여기어때에서 선정한‘2020 대한민국 숙박대상에서 호텔·리조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2020 대한민국 숙박대상은 한 해 동안 여기어때 앱 이용고객들의 평가를 통해 선정된 상위 1%의 숙박시설에 수여된다.

 

▲ 하이원리조트 마운틴 콘도 설경(사진제공= 강원랜드)  © 손기택기자

 

숙박대상에 선정되려면 여기어때 이용고객의 긍정 리뷰 수와 예약율, 방문의사표현에서 상위 5%에 해당하고 고객평점 8.5점 이상을 받아야한다.

 

하이원리조트는 고객평점 9.3, 긍정 리뷰 수 336, 예약율과 방문의사표현에서 전체 리조트 중 4위에 올라 호텔·리조트 부문 숙박대상을 수상했으며, 이번 수상으로 하이원리조트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호텔·리조트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1월 여기어때에서 선정한 ‘2020 대한민국 숙박대상은 하이원리조트 함께 소노호텔앤리조트, 한화호텔앤리조트, 휘닉스평창 등이 공동 수상했다.  

 

▲ 하이원리조트 겨울 설경(사진제공= 강원랜드)  © 손기택기자

 

특히 하이원리조트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을 통한 스마트 체크인’, 개인 일정에 맞춰 투숙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는 유연 체크인’, 셰프의 요리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배달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서비스 혁신에 노력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장기익 마케팅 팀장은지난해 전례없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안전한 방역시스템 구축과 비대면 서비스 도입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며 머물 수 있는 안전한 국민쉼터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이번에 선정된 ‘2020 대한민국 숙박대상외에도 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인 익스피디아와 인터파크, 아고다에서도 게스트들이 가장 선호하는 숙소로 선정되는 등 국민들이 사랑하는 국민쉼터로서의 이미지를 강화시켜 가고 있다.

 

 

강원종합뉴스 총괄취재국 손기태기자

www.kwtotalnews.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