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양양군] 플라이 강원, 지역사회에 ‘사랑의 항공권’ 2,500매 나눔

도내 취약계층, 재난극복에 힘쓴 도민대상 항공권 5억 원 상당 전달 진행

최정순기자 | 기사입력 2021/03/17 [10:56]

[양양군] 플라이 강원, 지역사회에 ‘사랑의 항공권’ 2,500매 나눔

도내 취약계층, 재난극복에 힘쓴 도민대상 항공권 5억 원 상당 전달 진행

최정순기자 | 입력 : 2021/03/17 [10:56]

양양국제공항을 모기지로 한 TCC항공사 플라이강원(대표 주원석)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과 지역사회 재난극복에 힘쓴 도민을 대상으로 사랑의 항공권을 전달하기로 했다.

 

▲ 플라이강원 사랑의 항공권(사진제공= 양양군)  © 최정순기자

 

플라이강원은 양양~제주 노선의 잔여좌석을 활용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과 산불 진화, 코로나19 방역 등 지역사회 재난 극복에 함께한 강원도 18개 시·군 도민을 대상으로 왕복항공권 총 2,500(5억원 정도)를 전달한다.

 

이에 지난 15일 항공사 본사에서 이정아 부사장과 강릉시 자원봉사센터 김홍규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무료 항공권 20매를 전달하는 사랑의 항공권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또한 양양군 다문화 가족지원센터, 의용소방대, 코로나 방역봉사자 등에도 무료 항공권을 전달했다.

 

한편 플라이강원은 제휴관계에 있는 제주지역 숙박 업체들과 항공권과 숙박을 함께 전달하는 공동 기부를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플라이강원 관계자는 강원도 내 유일한 모기지 항공사인 플라이강원은 도민과 지역사회와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고자 이번 기부를 준비했다코로나19를 극복하고 성장하여 도민 교통편의 제공 및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플라이강원은 항공권 기부와 함께 연탄 나눔 봉사, 환경정화 봉사, 사랑의 생수 기부 등의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최정순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