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우,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100만 뷰 돌파 ‘新웹드여신 등극’

손기택기자 | 기사입력 2021/03/18 [11:13]

이시우,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100만 뷰 돌파 ‘新웹드여신 등극’

손기택기자 | 입력 : 2021/03/18 [11:13]

 

배우 이시우가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로 새로운 웹드여신에 등극했다.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리즈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교내 최고 걸크러쉬 아이돌 연습생 오지나(이시우 분)에게 계약연애를 제안받은 존재감 제로 연하남 이승민(신현승 분)의 이야기.

 

이시우는 ‘오늘부터 계약연애’에서 오지나 역을 맡아 당당하면서도 미워할 수 없는 걸크러쉬 아이돌 연습생으로 완벽 변신해 극을 이끌어가고 있다. 특히 이시우는 오지나를 통해 강단있는 모습을 보이면서도 의외의 허술한 면모로 반전매력까지 선사하며 캐릭터에 매력을 더하고 있다.

 

또 이승민과의 계약연애 로맨스를 통해 하이틴 감성을 제대로 자극하며 ‘10대들의 워너비’의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러한 이시우의 활약에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첫 화가 100만 뷰를 넘겼으며 흥행의 주역인 이시우는 새로운 웹드여신으로 떠오르며 10대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시우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매주 화, 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채널에서 공개된다.(사진 - 웹드라마 ‘오늘부터계약연애’ 캡쳐)

 

강원종합뉴스 총괄취재국  손기택기자

www.kwtotalnews.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