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정치] 이원욱의원의 노력으로 동화성세무서 개청!

-동탄 시민이 편리하고 신속한 세무서비스 받을 수 있어

손기택 기자 | 기사입력 2021/04/02 [16:39]

[정치] 이원욱의원의 노력으로 동화성세무서 개청!

-동탄 시민이 편리하고 신속한 세무서비스 받을 수 있어

손기택 기자 | 입력 : 2021/04/02 [16:39]

동탄 주민들의 염원이었던 동화성세무서가 42일 개청식을 갖는다. 동화성세무서는 동탄1~8, 병점1~2, 기배동, 화산동, 진안동, 반월동, 정남면, 오산시를 관할하는 세무서로, 세무행정의 모범이 될 전망이다. 특히 화성 동부권에 위치한 27천개의 사업체가 편리한 세무서비스를 통해 기업 성장을 꾀할 수 있게 되었다.

 

▲ . .동화성 세무서 개청   © 손기택 기자

 

화성을이 지역구인 이원욱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은 기존 상임위원회 등에서 동탄세무서 신설 필요성을 적극적으로 제기해 왔다. 또한 주무기관인 국세청 등과도 지속적으로 논의를 거치는 등 노력도 이어왔다.

 

이원욱 의원은 동탄시민과 화성시 동부권역 주민 및 오산시민이 신속하면서도 정확한 질 높은 세무서비스를 받게 되어 기쁘다, “동화성세무서의 개청과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와 중소기업에 대한 세무행정 지원방안 등도 모색하겠다고 강조했다.

 

▲ 화성시 자율주행 차량 전시  © 손기택 기자


한편, 동탄역과 호수공원사거리를 왕복으로 다니는 자율주행셔틀버스가 오는 43일부터 62일까지 시범으로 운행된다. 이원욱 의원은 자율주행정책에 대한 이해와 시민수용성을 높이고, 21대 총선 공약사항이였던, 5-1공구 자율주행버스시범운행을 추진하여 스마트 화성시,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과 함께 하는 동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원종합뉴스 총괄취재국 손기택 기자

www.kwtotalnews.kr

공정한 언론 진실된 보도 강원종합뉴스 발행/편집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