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공공도서관,‘제57회 도서관주간’행사 운영

강동호 기자 | 기사입력 2021/04/06 [10:44]

[태백시] 공공도서관,‘제57회 도서관주간’행사 운영

강동호 기자 | 입력 : 2021/04/06 [10:44]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제57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 하나, 도서관이라는 주제로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추진한다.

 

이번 행사에서 태백시립도서관과 산소드림도서관은 블라인드북 대출’, ‘대출반납영수증응모’, ‘나를 찾아온문장’, ‘과년호 잡지 배부등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태백시립도서관은 태백지역작가(안해숙 작가)의 그림과 그림책 원화를 전시하며, 산소드림도서관은 그림책 원화와 디지털 그림책 원화 전시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아울러, 도서관 주간 동안 도서 대출 권수를 늘려주는 두배로 DAY’와 도서자료 연체회원이 도서를 반납하는 경우 대출 정지를 면제해 주는 연체지우개행사를 진행할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57회 도서관 주간을 맞아 도서관의 가치와필요성을 홍보하고 지역주민과조금 더 가까워지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언제든 편히 이용하고, 이용하고 싶은 도서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태백시립도서관, 산소드림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도서관 주간은 한국도서관협회가 도서관의 가치와 필요성을 홍보하고 지역주민들의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행사로, 매년 412일부터 418일까지 기간을정해 전국 공공도서관이 참여하여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강원종합뉴스 남부제1취재본부  강동호기자

www.kwtotalnews.kr

태백/정선 주재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