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2021 한국현대조각초대 인제전

자연과 예술이 만나는 가을 힐링 선물 선사

박준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4/07 [11:57]

[인제군] 2021 한국현대조각초대 인제전

자연과 예술이 만나는 가을 힐링 선물 선사

박준민 기자 | 입력 : 2021/04/07 [11:57]

 

 

인제에서 오는 1015일부터 1114일까지 31일간 가을의 정취를 더 할 수 있는‘2021 한국현대조각초대 인제전’(이하 조각초대전)이 산촌민속박물관 야외광장에서 열린다.

 

이에 앞서 인제군(군수 최상기)과 춘천문화방송(대표이사 사장 김종규)7일 조각초대전의 성공적인 행사 개최에 앞서 상호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 날 협약식에서는 인제군 홍보 및 문화예술 발전 등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 체제를 유지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가치있는 예술작품의 관람 기회를 확대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전시회는자연과 인간과 조각의 만남을 부제로, 40점 내외로 전시하고, 이 기간 중 지역주민의 선호도 조사 등을 통하여 주요 작품 매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에 세부진행사항은 4월 중 협의할 예정이며, 9월에는 조각초대전 최종 작품을 선정해 본격적인 전시회 준비에 돌입한다.

 

박상수 문화관광과장은이번 전시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상호 적극적인 홍보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다.”지역과 주민이 앞장서 이끄는 문화예술도시로의 기반을 다질 것이다.”고 밝혔다.

 

 

강원종합뉴스 강원북부취재본부 박준민 기자

www.kwtotalnews.kr

joe9105@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