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담= 정선군] 민주평통 정선군협의회, 영양·기쁨·행복 사랑의 아삭 김치 나눔 행사 실시

강동호 기자 | 기사입력 2021/04/07 [12:33]

[미담= 정선군] 민주평통 정선군협의회, 영양·기쁨·행복 사랑의 아삭 김치 나눔 행사 실시

강동호 기자 | 입력 : 2021/04/07 [12:33]

민주평화통일 정선군협의회(회장 전주열)에서는 7일 정선군 여성회관에서 영양·기쁨·행복 사랑의 아삭 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협의회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하여 정성껏 만든 사랑의 김치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사랑의 아삭 김치 나눔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김치 나눔 행사에는 최승준 정선군수를 비롯한 전주열 민주평통 정선군협의회장, 민주평통 정선군자문위원 등이 참석해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열무김치 100통 및 깍두기 100통 등 사랑의 김치를 정성껏 만들었다.

 

이날 만든 김치는 지역의 저소득층을 비롯한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탈북민 가구 등 100가구를 선정해 정선경찰서 및 정선소방서, 사회복지협의회, 자원봉사센터 등과 협업을 통해 비대면으로 각 가구에 전달한다.

  

전주열 민주평통 정선군협의회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사랑의 아삭 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남부제1취재본부  강동호기자

www.kwtotalnews.kr

태백/정선 주재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