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NH농협은행 정선군지부, 정선 알파인경기장 철거반대 범 군민 투쟁위원회 위문

이정은기자 | 기사입력 2020/01/16 [14:39]

[정선군] NH농협은행 정선군지부, 정선 알파인경기장 철거반대 범 군민 투쟁위원회 위문

이정은기자 | 입력 : 2020/01/16 [14:39]

 


NH농협은행 정선군지부(지부장 김성용)에서는 16일 가리왕산에서 정선 알파인경기장 곤돌라 전면 존치를 위해 투쟁을 하고 있는 정선 알파인경기장 철거반대 범 군민 투쟁위회를 방문해 위문했다.

 

김성용 NH농협은행 정선군지부장을 비롯한 김영남 정선농협 조합장, 이윤대 예미농협 조합장, 지한규 여량농협 조합장, 손재우 임계농협 조합장은 가리왕산 하봉 정상 및 정선 알파인경기장에서 곤돌라 전면존치를 위해 추운 겨울 천만 하나에 의존하며 목숨을 걸고 대정부 투쟁을 이어가고 있는 투쟁위와 아픔을 함께 나누기 위해 투쟁현장을 찾았다.

 

또한 이날 투쟁위 관계자들과의 대화를 통해 정선 알파인경기장과 관련해 정부에 아무것도 바라지도 요구하지도 않으며 오로지 하나된 마음으로 곤돌라 전면존치를 바라고 있는 투쟁위와 정선군민들의 간절한 마음이 하루빨리 이루어 지기를 바라는 마음과 함께 투쟁위에 위문품 및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편, 정선 가리왕산 알파인경기장 문제는 올림픽 이후 사후활용을 어떻게 할 것인가를 놓고 산림청, 환경부, 정선군과 강원도, 환경단체가 바라보는 시각이 다르기 때문에 입장차를 전혀 좁혀 나가기 못하면서 협의회는 거의 1년 가까이 공전하고 있는 상태가 계속되고 있다.

 

강원종합뉴스  이정은기자 www.kwtotalnews.kr

 

jy256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포토] 어느 노승의 작품21탄 홍천 대화면에 핀 '물매화' 꽃
메인사진
[포토= 김수남작가] 김수남작가 2탄 통일염원 해바라기
메인사진
[현장포토] 태풍영향으로 설악산국립공원 피해 심각
메인사진
[포토= 김수남작가] 날개짓의 향연
메인사진
[포토] 어느 노승의 작품20탄 '금강초롱' 꽃
메인사진
[포토= 김수남 사진작가] 새들의 육추의 현장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