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원랜드, 물품 기부 통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 도와요

강원랜드 직원들, ‘사랑의 옷체통’ 물품 전달식 가져

염윤선 기자 | 기사입력 2021/07/29 [17:36]

강원랜드, 물품 기부 통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 도와요

강원랜드 직원들, ‘사랑의 옷체통’ 물품 전달식 가져

염윤선 기자 | 입력 : 2021/07/29 [17:36]

강원랜드(대표 이삼걸)28일 본사 행정동에서 강원랜드 직원들이 기부한 의류와 물품 등을 모아 굿윌스토어에 전달하는 사랑의 옷체통물품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 강원랜드 직원들, ‘사랑의 옷체통’ 물품 전달식 (사진제공= 강원랜드)     ©염윤선 기자

 

이날 전달된 물품은 500여점으로, 강원랜드 직원 100여명이 지난 12일부터 열흘 동안 사내 곳곳에 설치된 사랑의 옷체통수거함을 통해 기부한 물품이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며, 강원랜드 청년 인턴 10여명이 운영 지원에 참여해 물품 수거 및 분류 작업을 담당하며 선행에 동참했다.

 

기부 된 물품들은 상품화 과정을 거쳐 전국 굿윌스토어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판매수익금 전액은 굿윌스토어 장애인 직원의 급여 등으로 사용된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 재단에서 운영하는 굿윌스토어는 기부 물품을 판매하는 곳으로, 현재 전국 12개 매장에서 262명의 장애인 근로자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을 담당한 이수민 인턴사원은 봉사활동을 기획한 것이 처음이라 부족한 면이 있었지만 장애인 고용업체 급여 지급에 보탬이 되는 활동을 하게 되어 큰 보람을 느꼈고 직원분들의 많은 참여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