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 미담] 황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리 이웃들과 함께하는 설 명절 HAPPY BOX' 행사 진행

이정은기자 | 기사입력 2020/01/23 [08:29]

[태백= 미담] 황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리 이웃들과 함께하는 설 명절 HAPPY BOX' 행사 진행

이정은기자 | 입력 : 2020/01/23 [08:29]

 

 

황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순재)는 지난 21() 설 명절을 맞이하여 우리 이웃들과 함께 하는 HAPPY BOX’ 행사를 진행, 선물 꾸러미 30개를 소외계층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 앞서 복지위원들은 직접 어려운 이웃을 방문 하여 필요한 물품들을 사전 조사했다.

 

해당 가구에서 필요한 물품을 직접 구입, HAPPY BOX(선물 꾸러미)를 만들어 전달하면서 불편사항도 세심하게 점검했다.

 

이순재 민간 위원장은 “HAPPY BOX에는 작지만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꼭 필요로 하는 물품들이 들어 있다.”, “앞으로도 기존의 특화사업인 어르신 안부 지킴이 사업, 황지동 365 안전 지킴이 사업 뿐 만 아니라, 신규 동 특화 사업을 지속 발굴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황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올해 신규 동 특화사업으로 황부자 한 바가지 사업, () 드림 사업, 어르신 이미용 사업을 시행, 지역의 어려운운 이웃들에게 한발 더 다가설 예정이다.

 

강원종합뉴스  이정은기자 www.kwtotalnews.kr (사진제공=태백시)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