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하이원리조트, 청명한 가을하늘과 쉼이 있는 힐링 프로모션 실시

코로나 대응 의료·방역 종사자에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염윤선 기자 | 기사입력 2021/10/06 [22:13]

하이원리조트, 청명한 가을하늘과 쉼이 있는 힐링 프로모션 실시

코로나 대응 의료·방역 종사자에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염윤선 기자 | 입력 : 2021/10/06 [22:13]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의료·방역 업종 종사자를 응원하고 위로하기 위해 코로나19 관련 업종 종사자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 하이원리조트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의료·방역 업종 종사자를 응원하고 위로하기 위해 ‘코로나19 관련 업종 종사자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료제공=하이원리조트)  © 염윤선 기자


하이원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코로나 대응 관련업계 종사자에게 하이원 그랜드호텔과 마운틴콘도 등 리조트 객실을 최저 6만원에 제공하고, 리조트 대표 식음업장인 그랜드테이블을 포함한 더 가든, 운암정 등 식음업장 2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하이원은 레저시설 이용에 대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선물한다. 스카이1340(관광곤돌라), 알파인코스터 50%할인과 워터월드 입장권 1만원, 구명조끼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받으려면 코로나 대응 관련직종 종사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와 신분증을 함께 지참해야 한다.

 

이와함께 하이원리조트는 하이원 하늘길 걷기패키지도 선보인다. 하이원 하늘길은 붐비지 않고 고요한 숲길에 여유롭고 안전한 걷기를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 하이원리조트 하늘길-운탄고도 (사진제공=하이원리조트)  © 염윤선 기자

 

▲ 하이원리조트 하늘길 도롱이 연못 (사진제공=하이원리조트)  © 염윤선 기자

 

지친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게 구성한 하이원 하늘길 걷기-운탄고도패키지 는 이달 16일 토요일 숙박전용 상품으로 판매되며 그랜드호텔 슈페리어룸과 힐콘도 30평형 내 고객 선호에 맞게 투숙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번 패키지 운영은 환경보호를 위한 클린 캠페인과 함께 실시되며 안전사고와 개인간 거리두기를 상시 점검하기 위해 다수 지원인력이 하늘길 곳곳에 배치돼 현장을 실시간 모니터링 할 예정이다.

 

장기익 하이원리조트 마케팅팀장은 지속되는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신 의료진과 업계 종사자분들게 감사드린다며, 국민들이 올 가을 백두대간의 대자연 속 안전한 하이원의 가을을 즐기실 수 있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원 리조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을철 단풍 관광이 어려워짐에 따라 리조트 내 스키 슬로프에 설치된 6CCTV를 통해 랜선 단풍관광서비스를 제공한다이는 강원도국립공원 홈페이지 내 단풍실황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간 감상할 수 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