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원주시, 이번 할로윈은 간현에서! 소금산 그랜드밸리「할로윈 나오라쇼」

10월 28일~11월 7일 테마 포토존·거리장식 운영

김재우 기자 | 기사입력 2021/10/22 [18:52]

원주시, 이번 할로윈은 간현에서! 소금산 그랜드밸리「할로윈 나오라쇼」

10월 28일~11월 7일 테마 포토존·거리장식 운영

김재우 기자 | 입력 : 2021/10/22 [18:52]

소금산 출렁다리에 이어 나오라쇼 개장으로 원주 관광의 중심으로 자리 잡은 간현관광지에서 할로윈데이를 맞아 또 하나의 이색 볼거리인 할로윈 나오라쇼가 화려하게 펼쳐진다.

 

▲ (사진제공=원주시)  © 김재우 기자


1028일부터 117일까지 간현관광지 곳곳에 할로윈 포토존을 비롯해 라이팅 호박, 잭오랜턴 행잉, 마녀·해골 장식물 등 다양한 소품들이 기존 야간조명에 더해져 다채롭고 환상적인 분위기로 관광객을 맞이한다.

 

특히, 주말인 1030일과 31일에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오징어게임요원을 찾아 게임을 해 승리하거나 할로윈 코스튬을 하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인증하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나오라쇼 광장에선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다이내믹 댄싱카니발 프린지 공연에 나서는 모든 출연진이 할로윈 복장을 하고 행사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입구에 설치된 우드마운틴에서는 하늘을 나는 공중무대에서 열리는 서커스 및 음악공연 SKY페스티벌(30)과 할로윈 콘셉트의 DJ, 래퍼, 밴드가 함께하는 디제잉 공연(31)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나오라쇼 예매자가 할로윈 코스튬을 하고 공연장에 입장하면 소정의 상품이 제공되며, 나오라쇼 식전공연 및 음악분수 연계 플래시몹까지 할로윈과 나오라쇼가 연계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강원종합뉴스 영서취재본부 김재우 기자

www.kwtotalnews.kr

강원영서취재본부장 (원주/홍천/횡성)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