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군, 제26회 홍천관광사진공모전 수상작 선정

응모작품 406점 중 수상작 81점 선정

김재우 기자 | 기사입력 2021/11/10 [18:34]

홍천군, 제26회 홍천관광사진공모전 수상작 선정

응모작품 406점 중 수상작 81점 선정

김재우 기자 | 입력 : 2021/11/10 [18:34]

홍천군이 주최하고 ()한국사진작가협회 홍천지부(지부장 차재철)가 주관하는 제26회 홍천관광사진공모전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 동상(오지소배 바위소경 :정강주) (사진제공=홍천군)  © 김재우 기자

 

공모전에는 406점의 작품이 응모했으며, 지난 116일 재골체육센터에서 공개심사를 통해 수상작품 81점을 선정했다.

 

금상은 신동희씨의 행복한 목장이 선정됐으며, 은상은 차정호씨의 수타사·1’과 정재부씨의 산사의 아침·2’가 선정됐다.

 

또 동상은 이재훈씨의 여우고개’, 정강주씨의 오지소 배바위 소경’, 차주원씨의 문바위가 각각 선정됐다.

 

▲ 동상(문바위 :차주원) (사진제공=홍천군)  © 김재우 기자

 

시상식은 오는 124일 오후 2시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입상작 전시와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안광수 심사위원장은 인물과 축제 지양 등 탈바꿈으로 관광사진공모전의 목적에 맞게 홍천의 비경과 관광지 작품이 많아 고무적이라며 사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차재철 홍천지부장과 관계자들의 노고에 격려드린다고 말했다.

 

차재철 지부장은 홍천관광사진공모전에 홍천을 소개하는 좋은 작품이 많았던 만큼 작품을 출품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수상의 영예를 안은 분들에게 축하드린다홍천관광사진공모전의 수상작품들이 홍천을 알리고 소개하는 자료로 많이 활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영서취재본부 김재우 기자

www.kwtotalnews.kr

강원영서취재본부장 (원주/홍천/횡성)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