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2021년 평창군수배 바둑대회에서 (사)한국보석협회 '덕분에 반지, 100여개 평창군에 전달

평창군 코로나19 방역과 치료를 위해 수고하고 계신 관계자들에게

손기택 기자 | 기사입력 2021/11/24 [15:05]

2021년 평창군수배 바둑대회에서 (사)한국보석협회 '덕분에 반지, 100여개 평창군에 전달

평창군 코로나19 방역과 치료를 위해 수고하고 계신 관계자들에게

손기택 기자 | 입력 : 2021/11/24 [15:05]

평창군은 20211127일 평창군수배 바둑대회개최를 기념해 군내 코로나19 방역과 치료를 위해 수고하고 계신 관계자들에게 평창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한국보석협회를 통하여 덕분에 반지’ 100여개를 기증한다.

 

▲ 덕분에 반지  © 최비경 기자

 

덕분에 반지는 당신을 존경합니다.”라는 수어를 담은 반지이다.

 

이 반지는 디자인학 박사 김성기 대표가 마스크를 형상화한 투구형태로 디자인한 반지로 코로나19 방역과 치료에 봉사하신 여러분을 보호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고, 작은 다이아몬드는 당신은 빛나는 다이아몬드입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자연 살균제라 불리는 은을 소재로 반지가 제작되었으며, 반지 안쪽에는 전 세계의 모범이 된 K-방역을 상징하는 태극마크와 KOREA가 각인되어 있다.

 

덕분의 반지는 주얼리 전문가들의 모임 한국주얼리소사이어티주얼리 지식정보포털 주얼인의 후원으로 제작 하였다.

 

▲ 코로나19로 고생하는 평창군 관계자들에게 전달될 덕분에 반지  © 최비경 기자


기증식은 주얼인대표 김성기와 ()한국보석협회 홍재영 회장(현 평창군바둑협회 자문위원)이 평창군 한왕기 군수에게 전달하여 평창군에서 코로나19 방역과 치료를 위하여 봉사하신 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사)한국보석협회 홍재영 회장은 코로나19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관계자들을 위해 '덕분에 반지'를 제작하여 기증하였고 국산 광물을 가공해 세계 시장에 진출하는 등 타에 모범의 공을 인정받아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이원욱 위원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을 예정이다.

 

2018동계올림픽을 개최로 세계인에게 알려진 평창군과 ()한국보석협회는 2020년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에서 채굴되는 건강에 좋은 광물들을 생활용품 및 액세서리 등으로 한국보석협회가 가공하여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브랜드를 만들고자 협약한 바 있다.

 

 

강원종합뉴스 제2취재본부 최비경 기자

www.kwtotalnews.kr

공정한 언론 진실된 보도 강원종합뉴스 발행/편집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