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속초시] 속초문화재단 위드콘서트(WITH CONCERT) 개최

수험생과 시민들을 위로하는 특별한 공연 마련

박영송 기자 | 기사입력 2021/11/29 [16:48]

[속초시] 속초문화재단 위드콘서트(WITH CONCERT) 개최

수험생과 시민들을 위로하는 특별한 공연 마련

박영송 기자 | 입력 : 2021/11/29 [16:48]

속초문화재단(이사장 김철수)과 속초시(속초문화예술회관)는 공동으로 수능 수험생과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속초시민을 위로하기 위하여 위드콘서트(WITH CONCERT)’1216() 1930분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 위드콘서트 포스터.  © 박영송 기자


이번 공연은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과 청소년 그리고 MZ세대가 좋아하는 출연진으로 공연을 구성하였으며, 수준 높은 무대 연출을 통해 특별한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호텔 델루나’ OST를 부른 송하예의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Break Away>, <체념> 등을 부른 빅마마의 멤버 이영현이 출연하며, ‘쇼미더머니10’에 출연 중인 <양화대교>로 유명한 자이언티(Zion.T)가 무대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관람료는 1인당 2만원이며, 공연예매는 122() 오전 9시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sokcho.go.kr/culture)에서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로 초등학생 미만은 보호자 동반 시에도 입장할 수 없다.

 

재단 관계자는 수험생과 속초시민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하여 특별한 공연 프로그램을 속초문화재단과 속초문화예술회관이 함께 준비하였다. 많은 시민분들이 공연을 함께 즐기고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공연 및 예매 관련 문의는 속초문화예술회관 033-639-2080으로 하면 된다.

 

강원종합뉴스 영동기동취재본부 박영송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