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원랜드 이삼걸 대표이사,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 캠페인’ 챌린지 참여

불필요한 대기전력 차단 등 에너지 절약 통한 탄소 중립 실천 동참

손기택 기자 | 기사입력 2021/12/02 [12:41]

강원랜드 이삼걸 대표이사,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 캠페인’ 챌린지 참여

불필요한 대기전력 차단 등 에너지 절약 통한 탄소 중립 실천 동참

손기택 기자 | 입력 : 2021/12/02 [12:41]

강원랜드 이삼걸 대표이사가 2일 생활 속에서 에너지를 절약해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 캠페인에 동참했다.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캠페인냉온수기 오프(OFF)! 환경 온(ON)!’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전자제품 대기전력 차단,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 구매 등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으로 기후위기에 적극 대응하자는 메시지 전달을 위해 시작됐다.

 

▲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캠페인에 동참한 이삼걸 대표(사진제공= 강원랜드)  © 손기택 기자

 

이번 캠페인은 지난 9월 양승조 충청남도지사가 첫 주자로 나선 가운데 다음 대상을 지명하는 방식으로 전국적인 챌린지가 이어지고 있으며, 이삼걸 대표는 김양호 삼척시장의 지명을 받고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이 대표는 기후위기는 개인의 문제가 아닌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함께 풀어야할 숙제라며 우리 강원랜드는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 자리 잡고 있는 만큼 임직원 모두가 조금 불편해 지더라도 생활 속 에너지 절약을 실천해 기후위기에 적극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대표는 챌린지 캠페인의 다음 주자로 류태호 태백시장을 지명했다.

 

강원종합뉴스 총괄취재국 손기택 기자

www.kwtotalnews.kr

공정한 언론 진실된 보도 강원종합뉴스 발행/편집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