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삼척시] 삼척종합사회복지관, 코로나19에도 꿈과 희망을 줄 ‘우리동네 희망산타’행사 추진

양호선기자 | 기사입력 2021/12/08 [11:35]

[삼척시] 삼척종합사회복지관, 코로나19에도 꿈과 희망을 줄 ‘우리동네 희망산타’행사 추진

양호선기자 | 입력 : 2021/12/08 [11:35]

삼척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관내 저소득가정 아이들의 성탄 나눔을 위한 ‘2021 우리동네 희망산타행사를 추진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들과 함께 아동들의 따뜻한 겨울과 꿈 실현을 위해 마련됐으며, 관내 아동복지설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부터 사전에 추천 받은 아동 100명을 대상으로 아동들이 희망하는 선물을 일대일로 결연해 후원한다.

 

후원 방법은 오는 17일까지 삼척시청 1층 종합민원실과 삼척시종합사회복지관 1층에 비치돼 있는 후원신청서를 작성해 신청서 옆에 놓여있는 우편함에 넣거나 안내문에 있는 QR코드를 찍어서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후원금 1구좌 2만원씩 원하는 금액만큼 입금자명 ○○○ 산타로 후원 계좌에 입금하면 된다.

 

아울러, 오는 23일 오후 4시 삼척문화예술회관 광장에서 산타차량 드라이브스루 형식으로 희망산타 출정식을 가질 계획이며 성탄절을 맞아 아동의 집으로 직접 방문해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삼척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더 어려운 상황에 놓인 아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해줄 뜻깊은 행사에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원종합뉴스 제3취재본부(동해/삼척) 양호선 기자

www.kwtotalnews.kr

강원남부제3취재본부/ 본부장
동해/삼척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