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영월군] ‘더 한옥호텔앤리조트(주)’성금기탁 및 탑스텐동강시스타(주), 영월군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 500만원 전달

손기택 기자 | 기사입력 2021/12/31 [13:55]

[영월군] ‘더 한옥호텔앤리조트(주)’성금기탁 및 탑스텐동강시스타(주), 영월군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 500만원 전달

손기택 기자 | 입력 : 2021/12/31 [13:55]

20211231() 더한옥호텔앤리조트()(대표 조정일)에서는 영월군 소외계층을 위해 성금 200만원을 영월군에 기탁하였다. 

 

 

더한옥호텔앤리조트는 영월군 남면 북쌍리에 한옥 문화마을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국내 최대 전통 한옥 호텔 탄생을 위해 지난 8월 기공식을 가진 바 있다.

 

기탁자는 코로나19 위기와 겨울 추위로 인해 취약계층의 어려움이 더욱 가중될 것으로 보아 이번 나눔에 동참했다며, 이번 기회로 이웃의 얼어붙은 마음이 조금이나마 해소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나눔의 기탁자의 뜻에 따라 영월군 저소득층에 지원될 예정이다. 

 

▲ 탑스텐동강시스타(주), 영월군종합사회복지관 기탁   © 손기택 기자

 

탑스텐동강시스타() 임직원은 지난 1230일 영월군 사회 취약계층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후원금 500만원을 영월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재영)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동절기 추위로 인해 건강과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100여 명에게 연료(실내등유)와 멀티비타민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영월군종합사회복지관은 코로나19 장기화와 동절기 추위로 많은 분이 힘든 와중에 탑스텐동강시스타() 임직원분들이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 덕분에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눠줄 수 있어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탑스텐동강시스타() 임직원은 영월군 지역 내 어려운 분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탑스텐동강시스타() 임직원들의 따뜻한 온기가 잘 전해졌으면 하는 바램이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총괄취재국 손기택 기자

www.kwtotlanews.kr

공정한 언론 진실된 보도 강원종합뉴스 발행/편집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