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삼척시] 종합사회복지관‘2022년 프로포절 공모전 시상식’진행

양호선 기자 | 기사입력 2022/06/10 [13:13]

[삼척시] 종합사회복지관‘2022년 프로포절 공모전 시상식’진행

양호선 기자 | 입력 : 2022/06/10 [13:13]

삼척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진상)은 지난 68() 오후 17시 복지관 4층 대강당에서 ‘2022년 프로포절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 종합사회복지관‘2022년 프로포절 공모전 시상식’진행 © 양호선 기자


공모전은 강원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학생들의 젊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하고 더 나아가 이들에게 사회복지 현장 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김진상 관장 외 외부전문가 2명의 1차 블라인드 서류심사를 거쳐 합격된 6팀의 학생들은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직접 기획한 프로그램을 향후 어떻게 진행할 것인지에 대해 발표했고, 그 결과 최우수상 1, 우수상 1, 장려상 1팀 등 최종 3팀을 선정했다.

 

최우수상은 강원대학교 끝까지간다(이동희, 김희주, 이연재, 최영찬), 우수상은 삼공주(박가연, 김신영, 강다현), 장려상은 모도리들(김윤정, 권중엄, 이승준)이 수상했다.

 

공모전 최우수상 끝까지간다팀에는 상장 및 부상과 삼척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프로그램을 직접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공모전은 대학생 역량강화를 위해 내년에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며 김진상 삼척시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대학생들의 기발하고 창의적인 사고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공모전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토대로 프로그램이 기획되어 앞으로 더욱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남부제3취재본부 양호선 기자

www.kwtotalnews.kr

강원남부제3취재본부/ 본부장
동해/삼척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