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기도] 성남시의회 의원, 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

성남시의회(의장 박광순) 정용한·강상태·김종환 의원이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갑상 기자 | 기사입력 2022/11/23 [11:49]

[경기도] 성남시의회 의원, 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

성남시의회(의장 박광순) 정용한·강상태·김종환 의원이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갑상 기자 | 입력 : 2022/11/23 [11:49]

성남시의회(의장 박광순) 정용한·강상태·김종환 의원이 22()경기언론인협회가 수여하는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 사진제공=성남시의회  © 이갑상 기자


이번 의정·행정대상은 ()경기언론인협회가 경기도민의 권익증진과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뛰어난 국회의원, 지자체장, 광역의원, 기초의원 등 39명에게 시상하였으며,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정용한 의원은 제9대 전반기 국민의힘 대표의원으로 성남시 체육시설 관리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발의 등 시민의 권익 향상 등 다양한 입법 활동을 펼치고, 늘 현장에서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현안 해결에 앞장서고 있다.

 

강상태 의원은 4선 의원으로 다양하고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상임위원회 소관 사항뿐만 아니라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주민과의 소통에도 힘쓰고 있으며, ‘성남시 저소득 주민의 생활안정지원 및 복지 증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을 발의하며 시민의 복지증진에 힘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김종환 의원은 초선 의원임에도 성남시 공동주택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성남시 청소년자격증 시험 응시 지원 조례안등을 대표발의하며 시민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모범을 보여왔다.

 

표창패를 수상한 3명의 시의원은 시민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끊임없이 소통하여 시민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강원종합뉴스 경기총괄취재국 이갑상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