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제] 속초시, 설맞이 장보기 행사로 전통시장에 활력 충전

20일까지 이병선 속초시장을 비롯한 시청 직원 참여

송은조 기자 | 기사입력 2023/01/21 [01:42]

[경제] 속초시, 설맞이 장보기 행사로 전통시장에 활력 충전

20일까지 이병선 속초시장을 비롯한 시청 직원 참여

송은조 기자 | 입력 : 2023/01/21 [01:42]

속초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경기침체로 위축된 소비심리로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17일부터 20일까지 속초관광수산시장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 속초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경기침체로 위축된 소비심리로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17일부터 20일까지 속초관광수산시장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 송은조 기자

 

이번 행사는 가파른 물가 상승세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 소비패턴의 변화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마련됐다.

 

설맞이 장보기 행사는 17일부터 20일까지 속초시청 직원들이 국 단위별로 실시했으며, 20일에는 이병선 속초시장과 이양수 국회의원이 함께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장보기 행사를 통해전통시장 활성화에 앞장섰다.

 

이와 함께, 강원도에서도 설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에 동참하고자 강원도 재난안전실장을 비롯한 20여 명의 직원들이 19일 속초관광수산시장을 방문하여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설맞이 장보기 행사를 통해 설 연휴를 앞두고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시민 및 관광객들이 풍요롭고 따뜻한 설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송은조 기자

www.kwtotalnews.kr

송은조 강원영동취재본부(강릉,속초,고성,양양)취재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