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한국실업농구연맹과 2024년 태백시장배 전국실업농구연맹전 개최 업무 협약- 2028년까지 5년간 개최하기로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19일 한국실업농구연맹과 2024년 태백시장배 전국실업농구연맹전 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이상호 태백시장, 주희봉 한국실업농구연맹 회장, 최승진 태백시 농구협회 회장, 김재영 한양대학교 명예교수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하고 성공적인 대회를 치르기 위해 양 기관은 대회 운영에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시는 이번 협약을 통해 2024년 5월 중 고원체육관에서 대회 개최를 시작으로 2028년까지 5년간 개최하기로 했다. 대회규모는 여자실업농구팀 5개팀, 지역별 농구대표 6개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시는 원활한 대회 개최를 위해 경기 운영에 행·재정적 지원을 약속하였으며, 한국실업농구연맹도 성공적인 대회 개최 및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앞으로도 고지대 스포츠 훈련장 특구라는 명칭에 걸맞은 다양한 체육 인프라 조성 및 정비를 통하여 전국 규모의 대회를 지속 유치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저작권자 ⓒ 강원종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