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사회] 제30회 강릉예술인상 시상식 및 예술인의 밤 개최

송은조 기자 | 기사입력 2023/12/02 [02:16]

[사회] 제30회 강릉예술인상 시상식 및 예술인의 밤 개최

송은조 기자 | 입력 : 2023/12/02 [02:16]

강릉시(시장 김홍규) 주최, 강릉예총(회장 박선자) 주관의 2023년 제30회 강릉예술인상 시상식이 1일 강릉세인트컨벤션 홀 2층에서 개최됐다.

 

▲ 강릉시(시장 김홍규) 주최, 강릉예총(회장 박선자) 주관의 2023년 제30회 강릉예술인상 시상식이 1일 강릉세인트컨벤션 홀 2층에서 개최됐다.     (사진=송은조 기자)

 

 이번 행사에는 김홍규 강릉시장을 비롯해 김기영 강릉시의장, 김동찬 단오제위원회위원장, 심오섭.박호균 도의원 등 내빈과 함께 예술인상 수상자들이 강릉예총회원들과 함께 참석해 2023년 한 해 동안 각 분야별 예술문화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해 온 모습을 담은 활동영상들을 공유하며, 2023년 제30회 강릉예술인상 시상식을 가졌다.

  

▲ 제30회 강릉예술인상 시상식에 참여한 내빈과 강릉예총 회원들   (사진=송은조 기자)


본 시상식에서 본상은 미술협회 강유림 화가에게, 공로상은 음악협회 성영송 음악인에게, 청년예술상은 무용협회의 김민수 무용인에게 수여됐다.

 

▲ 본상은 미술협회 강유림 화가에게, 공로상은 음악협회 성영송 음악인에게, 청년예술상은 무용협회의 김민수 무용인에게 수여됐다.   (사진=송은조 기자)


김홍규 강릉시장은 상장 수여식에 참여하고 참석한 강릉예총 회원들에게 격려사를 전했으며, 김경미 강릉문인협회장은 박선자 강릉예총회장과 함께 시상식에 참여했다.

 

▲ 본상을 수상한 강유림 화가가 소감을 말하고 있다.     (사진=송은조 기자)

 

박선자 회장은 기념사에서 “바쁜 시정 가운데도 참석해주시고 강릉 문화예술발전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 김홍규 강릉시장님을 비롯해 함께 자리를 빛내주신 내빈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강릉의 문화예술발전에 힘써 온 강릉예총의 전문예술인들은 시민들과 호흡하는 시민참여형 예술축제를 만들며 대충성확보에 더욱 정진할 것이다. 한 해 동안 수고하신 각 협회 지부장님들과 그리고 시와 행정실무자들에게 깊은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박선자 예총회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송은조 기자)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송은조 기자

www.kwtotalnews.kr

송은조 강원영동취재본부(강릉,속초,고성,양양)취재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