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연예] '다시갈지도', 21일(목)부터 저녁 8시 방송! ‘결혼 8년차’ 이석훈, “아내와 썸 타던 시절로 돌아가고파”

손기택 기자 | 기사입력 2023/12/21 [10:23]

[연예] '다시갈지도', 21일(목)부터 저녁 8시 방송! ‘결혼 8년차’ 이석훈, “아내와 썸 타던 시절로 돌아가고파”

손기택 기자 | 입력 : 2023/12/21 [10:23]

 

‘다시갈지도’가 오는 21일(목)부터 저녁 8시로 방송 시간을 옮겨 조금 더 빨리 안방극장을 찾는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그런 가운데 ‘결혼 8년차’ 이석훈이 아내와 썸 타던 연애시절로 돌아가고 싶다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채널S 오리지널 프로그램 중 역대 최고 타깃 시청률을 경신하며 탄탄대로를 걷고 있는 채널S 간판 예능 프로그램 ‘다시갈지도’의 오는 21일(목)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89회는 ‘썸 타고 싶은 섬 베스트 3’를 랭킹 주제로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발레무용가 겸 방송인’ 윤혜진이 랜선 여행 동반자로 나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출연진들은 '썸 타고 싶은 섬'이라는 여행 주제에 자신의 실제 썸 에피소드를 대 방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연예계 대표 사랑꾼’ 이석훈은 "아내와 썸 타던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고 전해 현장을 후끈 달궜다고. 결혼 8년차인 이석훈은 아내 최선아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고, 나아가 이석훈이 군 복무 중일 때 혼인신고를 한 드라마틱한 사연이 공개돼 큰 화제를 모은 바. 아내를 향한 이석훈의 남다른 애정이 드러나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윤혜진은 "남편과 7번 정도 만난 날 갑자기 손을 딱 잡더라. 그냥 친한 오빠에서 썸이라 확신했던 순간”이라면서 연애시절을 떠올렸고, 급기야 “남편과 마지막 키스는 오늘”이라며 여전히 달달한 부부 사이를 과시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거침 없는 윤혜진의 입담에 김신영은 “말해 뭐해”라며 부러움을 드러내 현장을 또 한 번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는 잠자고 있는 연애 세포도 깨울 로맨틱한 여행 스폿이 모두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지상 최고 신비의 낙원 바하마’, ‘로맨스 영화의 성지 영국’, ‘연인들의 낭만섬 멕시코’를 랭킹 주제로 사랑이 가득한 섬나라를 둘러볼 예정인 것. 특히 영화 ‘러브 액츄얼리’, ‘노팅힐’의 촬영지로 유명한 영국의 로맨틱한 관광 코스부터 멕시코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칸쿤을 뛰어넘는 사랑과 힐링의 ‘코수멜 섬’까지 썸을 타고 있는 남녀라면 사랑이 성사될 수 밖에 없는 아름다운 스폿과 볼거리가 모두 담긴다고 전해져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기대가 더욱 급증한다.

 

한편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썸 타고 싶은 섬 베스트 3’는 오는 21일(목)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사진 제공 | 채널S <다시갈지도>)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손기택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