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천시] 2024년 인천을 사랑하는 모임 신년 하례회 성료

오봉교 기자 | 기사입력 2024/01/08 [16:56]

[인천시] 2024년 인천을 사랑하는 모임 신년 하례회 성료

오봉교 기자 | 입력 : 2024/01/08 [16:56]

인천을 사랑하는 모임 인사모(회장 박태갑▲여성회장 장성란)는 지난 7일 인천 서구 아시아드경기장 웨딩컨벤션에서 개최 했다.

 

인사모 신년회는 동아시아 경제 중심도시 인천이 될 수 있도록 미래 경제 중심국제도시 인천 만들기라는 주제로 열렸으며박태갑 회장장성란 여성회장을 대표로 하여 기업 및 단체회원들의 후원 및 회원 참여가 있었으며약 500여 명이 참석 했다.

 

박태갑 회장은 지난해 인사모의 인천광역시 각 구별 조직을 구성하고 2024년 새해 더욱 많은 회원과 더블어 각 구별 성격에 맞는 활동을 하면서 지역의 발전과 사회복지교육경제 등 민간 단체에서 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 나가기 위해 한발 더 나아가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인천을 사랑하는 모임  모임 신년 하례회 모습 © 오봉교 기자

 

특히 인천의 지역적 특성상 인천공항과 서해라는 지리적 장점을 살려 경제와 물류의 중심인 인천이 국제도시대한민국의 인구감소 해결을 위한 다양한 국적의 균등한 외국인 이민추진을 통한 다문화 도시동아시아 경제의 중심 국제도시, 4차 산업에 맞는 교육 현실을 반영한 미래 교육도시 등 민간단체의 회원들과 교류 협력을 통해 인천의 발전에 이바지 하고회원간 화합과 단합을 통해 경제활동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단체가 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또한 인사모 신년 하례회에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과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들 드리고 2부 인사모 가요제를 통해 화합의 시간을 만들어 신년 하례회가 마무리 됐다.

 

강원종합뉴스 인천취재본부 오봉교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