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포토뉴스] 강릉시, KTX 개통 20주년 기념 강릉문인협회 시화전 개최

송은조 기자 | 기사입력 2024/03/27 [21:32]

[포토뉴스] 강릉시, KTX 개통 20주년 기념 강릉문인협회 시화전 개최

송은조 기자 | 입력 : 2024/03/27 [21:32]

강릉문인협회(회장 김경미)KTX 개통 20주년을 맞아 강릉문인협회 시화전 <See한 봄날-강릉>KTX 강릉역사 내에서 41일까지 개최한다.

 

▲ 강릉문인협회(회장 김경미)는 KTX 개통 20주년을 맞아 강릉문인협회 시화전 <詩See한 봄날-강릉>을 KTX 강릉역사 내에서 4월 1일까지 개최한다.   (사진=송은조 기자)


이번 시화전은 강릉문인협회의 25명의 작가가 참여해 강릉을 소재로 한 시작품들과 사진이 어우러진 작품 전시로, 강릉역사를 이용하는 많은 여행객들에게 천혜의 자연 명소 강릉뿐만 아니라 문향 강릉의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다.

 

▲ 이번 시화전은 강릉문인협회의 25명의 작가가 참여해 강릉을 소재로 한 시작품들과 사진이 어우러진 작품 전시로, 강릉역사를 이용하는 많은 여행객들에게 ‘천혜의 자연 명소 강릉’뿐만 아니라 ‘문향 강릉’의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다.  (사진=송은조 기자)


강릉문인협회 김경미 회장은 “KTX 개통 20주년을 축하하며, 강릉역을 오가는 사람들에게 문향의 도시답게 시문학을 통해 강릉을 소개하고 볼거리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시화전을 열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송은조 기자

www.kwtotalnews.kr

송은조 강원영동취재본부(강릉,속초,고성,양양)취재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