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태백시] 천상의 고원도시 태백 봄 여행상품, TV홈쇼핑 판매

염윤선 기자 | 기사입력 2024/04/25 [16:09]

[태백시] 천상의 고원도시 태백 봄 여행상품, TV홈쇼핑 판매

염윤선 기자 | 입력 : 2024/04/25 [16:09]

태백시는 425일부터 TV홈쇼핑(GS SHOP)을 통해 천상의 고원도시 태백 봄 여행상품(12)’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 천상의 고원도시 태백 봄 여행상품 TV홈쇼핑 판매 (자료제공=태백시)  © 염윤선 기자

  

해당 여행상품은 태백 천상의 산나물 축제개막일인 오는 426일부터 61일까지 매주 금, 토 출발하는 일정으로 총 12회 운영한다.

 

여행상품 구성은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여행을 테마로 태백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12일 관광코스로 구성됐다.

 

1일차 일정은 초록뿔 언덕(태백의 자연을 담은 사슴목장 카페) 철암탄광역사촌(옛 탄광촌 주거시설을 복원한 생활사 박물관) 구문소(천연기념물 417, 자연명소) 석탄박물관(석탄과 광부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박물관)을 둘러보고, 2일 차에는 365세이프타운(안전을 주제로 한 교육 및 놀이시설) 태백 천상의 산나물 축제장(4), 황지연못 및 황지자유시장(5월 출발)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여행 중 태백의 대표 음식인 물닭갈비와 연탄샌드 등도 제공된다.

 

태백시 관계자는 봄 여행상품을 시작으로 우리 시의 사계절을 홈쇼핑을 통해 널리 알리고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하겠다. 여행상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로 태백에서 힐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상의 고원도시 태백 봄 여행상품의 상세정보와 상품구입은 GS SHOP 방송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