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군]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 장애인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김재우 기자 | 기사입력 2024/04/25 [20:22]

[홍천군]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 장애인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김재우 기자 | 입력 : 2024/04/25 [20:22]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홍천군장애인복지관(관장 허종국)0425일 제44회 장애인인의 날을 기념해 홍천군종합체육관에서 홍천군 장애인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 (사진제공=홍천군)  © 김재우 기자

 

이날 체육대회에는 관내 장애인과 자원봉사자 등 300여 명이 참가하였으며, ‘택배 왔어요’, ‘젠가’, ‘큰 공 굴리기’, ‘볼풀 공 던지기등 장애인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경기가 진행되었다.

 

또한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된 부대행사와 풍성한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즐기며 심신을 위로하는 시간이 되었다.

 

허종국 홍천군장애인복지관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홍천군에 거주하는 모든 장애인들의 권익을 늘리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화합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과 행사를 통해 장애인의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장애인의 날 기념 한마음체육대회 개최를 축하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험과 활동 기회를 제공하여 장애인 권익과 행복이 증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격려했다.

 

한편 신영재 홍천군수는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지난 24일 홍천군장애인복지관에서 바르기살기운동 홍천군협의회(회장 황준구) 회원들과 함께 복지관 이용자들을 위한 점심 배식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강원종합뉴스 영서취재본부 김재우 기자 

www.kwtotalnews.kr

강원영서취재본부장 (원주/홍천/횡성)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