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6회 고성군 어린이날 대축제 개최

정정순 기자 | 기사입력 2024/05/03 [17:23]

제6회 고성군 어린이날 대축제 개최

정정순 기자 | 입력 : 2024/05/03 [17:23]

고성군(군수 함명준)은 다가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고성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제6회 고성군 어린이날 대축제'를 개최한다.

 

군은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어린이가 주인공이 되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체험 행사를 제공하고자 이번 축제를 주최하였으며, 관내 15개 유관기관 및 단체가 참여하고, 어린이 및 가족, 지역주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 고성군청 전경사진  © 정정순 기자

 

이날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함명준 고성군수의 개회사 및 표창장 수여를 시작으로 고성군 방과 후 아카데미 아동들의 난타, 댄스 공연, 버블 매직쇼 공연 등으로 꾸며진 개회식으로 막을 열며,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체험 및 놀이로 15개 체험 부스와 에어바운스 14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진행된다.

 

‘놀이마당’에서는 어린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 14종을 비롯하여 비눗방울 놀이, 범퍼카 기차, 미니로드 기차, 패달 보트, 게임 바운스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체험 마당‘에서는 경찰·군인·소방 직업 체험, 꽃 화분 만들기, 사탕 목걸이 만들기, 프린터 타투, 슈링클 야광 안전 키링 만들기, 자연물 브롯지 만들기, 목공예 만들기 등 풍성한 체험과 먹거리 등을 통해 축제 분위기를 더할 계획이다.

 

신경희 복지과장은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프로그램과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정정순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