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횡성군, 2024년 상반기주요 기관의 상호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치안협의회 개최

김재우 기자 | 기사입력 2024/05/08 [22:08]

횡성군, 2024년 상반기주요 기관의 상호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치안협의회 개최

김재우 기자 | 입력 : 2024/05/08 [22:08]

횡성군(군수 김명기)은 군민 안전과 살기 좋은 횡성군 만드는 데 주요 기관의 상호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57일 횡성소방서 대회의실에서 2024년 상반기 횡성군 치안협의회를 개최했다.

 

▲ (사진제공=횡성군)  © 김재우 기자

 

횡성군 치안협의회는 김명기 군수가 위원장으로 회의를 주재하고 부위원장인 이동권 횡성경찰서장을 비롯해 김영숙 의장, 심영택 교육장, 박순걸 횡성소방서장으로 5명의 당연직 위원과 8명의 민간위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중 상하반기 총 2회에 걸쳐 정기회의를 진행한다.

 

회의에서는 기관 간 협업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였으며, 기관별로 치안과 범죄예방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사안을 설명한 후 향후 치안 협력 관련 토의를 진행했다.

 

횡성군은 이번 회의를 통해 도출된 내용을 기관별 실무부서와 공유하고, 각 기관 사업에 반영될 수 있도록 협의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김명기 군수는 횡성군 치안협의회는 군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군민이 마음 놓고 생활할 수 있는, 더 안전한 횡성 실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영서취재본부 김재우 기자 

www.kwtotalnews.kr

강원영서취재본부장 (원주/홍천/횡성)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