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동해] 동해시,‘에피그램’브랜드와 로컬상품 개발 박차

양호선 기자 | 기사입력 2024/05/10 [10:09]

[동해] 동해시,‘에피그램’브랜드와 로컬상품 개발 박차

양호선 기자 | 입력 : 2024/05/10 [10:09]

동해시(시장 심규언)가 코오롱인더스트리 FnC와 함께 지역을 알리며, 상생하는 로컬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 로컬프로젝트 상품개발  © 양호선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 FnC에서는 현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에피그램’을 통해 매 시즌 국내 한 곳을 선정, 지역 상생은 물론 지속가능한 가치를 공유하는 로컬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동해시와 함께 S/S(Spring/Summer) 시즌 지역 콘텐츠 상품 개발에 나서고 있다.

 

이에 따라, 우선 동해시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관광지와 먹거리, 디저트, 숙박 등을 안내하는 로컬리티 매거진을 제작했으며, 로컬 제품인 우리옥시기 팝콘, 수평선 사과쨈, 애플젤리 톡톡을 리뉴얼해 동해만의 색깔을 입혔다.

 

또한, 일러스트레이터 김푸른 작가가 바라본 동해를 담아 동해안 대형 산불로 소실된 나무, 추암을 맞이하는 오리가 그려진 티셔츠와 라벤더 꽃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티셔츠 3종과 가방 2종도 출시했다.

 

이번에 개발된 제품은 에피그램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관광시즌을 맞아 망상관광안내소와 추암관광안내소에서 해별이와 친구들 굿즈샵을 운영함에따라, 내달부터 에피그램과 함께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묵호역 인근 오래된 여관을 리모델링해 최근 이색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카라멜스테이션에서는 이곳 카페와 컬래버레이션된 티셔츠, 모자, 양말 등의 출시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이선우 관광개발과장은 “이번 에피그램의 로컬리티 프로젝트에 동해시가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하며,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동해다움을 지닌 브랜드화를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남부제3취재본부 양호선 기자

www.kwtotalnews.kr

강원남부제3취재본부/ 본부장
동해/삼척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