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포토뉴스] 강릉시, 안전점검의 날 합동캠페인 개최

집중안전점검 및 풍수해보험 홍보를 위한

송은조 기자 | 기사입력 2024/05/10 [22:28]

[포토뉴스] 강릉시, 안전점검의 날 합동캠페인 개최

집중안전점검 및 풍수해보험 홍보를 위한

송은조 기자 | 입력 : 2024/05/10 [22:28]

강릉시는 5월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10일(금) 월화거리 및 중앙시장 일원에서 유관기관 및 단체와 합동으로 캠페인을 전개했다.

 

▲ 강릉시는 5월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10일(금) 월화거리 및 중앙시장 일원에서 유관기관 및 단체와 합동으로 캠페인을 전개했다.  (사진=송은조 기자)


이번 캠페인에는 강릉소방서, 고용노동부 강릉지청,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강원동부지사, 강릉시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강릉시 자율방재단, 강릉시 안전보안관, 강릉시 의용소방대 등 100여 명이 참여하여,

 

▲ 이번 캠페인에는 강릉소방서, 고용노동부 강릉지청,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강원동부지사, 강릉시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강릉시 자율방재단, 강릉시 안전보안관, 강릉시 의용소방대 등 100여 명이 참여했다.  (사진=송은조 기자)


4월 22일부터 6월 21일까지 실시하는 대한민국 안전대전환 집중안전점검에 대한 사전홍보와 오는 5월 14일부터 풍수해·지진재해보험으로 명칭이변경되는 소상공인 대상의 풍수해보험 가입확대를 위한 홍보를 실시한다.

 

양원모 강릉시 부시장은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시민들의 안전의식 제고와 점검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며 “특히, 재난이나 사고 발생이 우려되는 시설 등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안전진단을 실시하는 집중안전점검에 대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라고 말했다. 

 

▲ 양원모 강릉시 부시장은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시민들의 안전의식 제고와 점검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며 “특히, 재난이나 사고 발생이 우려되는 시설 등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안전진단을 실시하는 집중안전점검에 대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라고 말했다.  (사진=송은조 기자)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송은조 기자

www.kwtotalnews.kr

송은조 강원영동취재본부(강릉,속초,고성,양양)취재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