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1회 거북섬 봄 달콤 축제, 막바지 준비 ‘박차’

봄과 어울리는 달콤한 ‘디저트’를 주제로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손기천 기자 | 기사입력 2024/05/13 [11:05]

제1회 거북섬 봄 달콤 축제, 막바지 준비 ‘박차’

봄과 어울리는 달콤한 ‘디저트’를 주제로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손기천 기자 | 입력 : 2024/05/13 [11:05]

시흥시(시장 임병택)5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거북섬 별빛공원 일원에서 개최될 1회 거북섬 봄 달콤 축제의 전체 프로그램을 공개하고 축제의 성공 개최를 위한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달콤축제 프로그램 포스터  © 손기천 기자


이번 축제는 봄과 어울리는 달콤한 디저트를 주제로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축제장 곳곳에 펼쳐질 체험 부스는 관내 참여 업체 심사와 사전 교육을 마무리했다.

 

22곳의 관내 업체가 참여해 봄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디저트 메뉴와 만들기 체험을 준비하고 있으며, 공연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특히 6월 정식 개장을 앞둔 거북섬 마리나에서 축제 기간 중 17일과 18일에는 버스킹과 해양레저 프로그램이 진행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17물길 따라 버스킹18피크닉 라이브 소풍이 진행된다.

 

별빛광장 본 무대에서는 19전국 듀엣가요제 본선이 진행되며 전국 듀엣가요제박상민, 서지오등 유명 초대 가수와 함께 축제 분위기를 한껏 달콤하게 만들 예정이다.

 

축제 기간 거북섬 마리나에서는 임시 개방에 따른 연계 행사로 해양 레저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18일에 요트, 보트, 카약, 바나나보트 체험에 참여할 600명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과 현장 신청이 진행된다.

 

시는 관광과 소속의 시흥축제사무국을 중심으로 1회 거북섬 봄 달콤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막바지 준비에 총력을 다하고 있는 만큼, 온 가족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거북섬 봄 달콤 축제 문의는 시흥시 관광과(031-310-2930~3)로 하면 된다.

 

강원종합뉴스 경기총괄취재국 손기천기자

www.kwtotalnews.kr

공정한 언론 진실된보도 강원종합뉴스 경기총괄취재국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