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평창군, KTX 평창역, 진부역 연계한 시티투어 관광상품 출시

"평창시티투어타고 편하게 여행 떠나자

손기택 기자 | 기사입력 2024/05/13 [20:46]

평창군, KTX 평창역, 진부역 연계한 시티투어 관광상품 출시

"평창시티투어타고 편하게 여행 떠나자

손기택 기자 | 입력 : 2024/05/13 [20:46]

평창군(심재국 군수)이 오는 5월 17일부터 KTX평창역과 진부역을 거점으로 운행하는 평창시티투어 관광상품 운영을 시작한다.

 

평창시티투어는 관광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평창여행을 즐기도록 평창군이 지원하는 지역관광 서비스 사업으로 금년도는 KTX 진부역, 평창역과 연계한 2개 코스 관광상품을 우선 운영한다.

 

 

 

올해 평창시티투어는 육백마지기, 평창돌문화체험관, 광천선굴 어드벤처 테마파크 등을 경유하는‘남부권 코스’와 월정사 전나무숲길, 발왕산 관광케이블카, 올림픽기념관을 경유하는‘북부권 코스’로 운영된다.

 

각 코스별 운영 기간은‘남부권 코스’는 6월 ~ 7월 기간 중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운영되며,‘북부권 코스’는 5월 17일 ~ 예산소진시 까지(12월 20일 예정) 기간 중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운영될 예정이다.

 

평창시티투어는 왕복 KTX 탑승권을 포함하여 76,000원에 판매되며, KTX 탑승권 없이 현지 출발지점(평창역, 진부역)에서 합류할 시에는 33,000원에 탑승 가능하다.

 

또한, 사전예약없이 현장탑승도 가능하나 1일 1대만 운영하여 좌석이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탑승을 희망하는 관광객은 사전예약이 권장된다.

 

평창시티투어는 전국 공모를 통해 선발한 모객여행사 예약 창구를 통해 관광상품을 판매하며 종합안내는 평창시티투어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는 (사)평창군관광협의회(☎033-333-5557, pcta700 .or.kr)에서 제공한다.

 

김복재 관광문화과장은“올해 운영되는 시티투어 운영을 통해 많은 관광객들이 평창을 방문하길 바라며, 관광객들이 보다 즐거운 경험을 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손기택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