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평창군, '제15회 평창군 어린이 환경사랑 자연사랑 그리기·글짓기대회' 개최

손기택 기자 | 기사입력 2024/06/04 [11:09]

평창군, '제15회 평창군 어린이 환경사랑 자연사랑 그리기·글짓기대회' 개최

손기택 기자 | 입력 : 2024/06/04 [11:09]

평창군은 평창지속가능발전협의회에서 6월 5일‘환경의 날’을 맞아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에서 어린이 환경사랑 자연사랑 그리기·글짓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환경의 날을 기념해 평창군의 자연을 사랑하고 우리가 함께 살아가는 자연을 돌아보는 계기를 만들어 줄 이 대회는 우리의 자연과 생태 환경을 그림이나 글로 표현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고 더 나아가 아름다운 우리 군의 환경을 보전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심어주고자 개최된다.

 

▲ 평창군, '제15회 평창군 어린이 환경사랑 자연사랑 그리기·글짓기대회' 포스터  © 손기택 기자

 

이 대회는 평창군 관내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무료로 실시하며, 참가자들은 환경의 날을 기념해 마련된 체험부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리기·글짓기 대회 참가작품은 심사를 거쳐 44명에게 수상의 기회가 주어지며 학교별 결과 통보 후 평창지속가능발전협의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전원표 환경과장은“이번 어린이 환경사랑 사생대회를 통해 어린이들의 환경의식을 높이고, 평창의 자연환경을 그림이나 글로 표현하며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손기택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