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사회] 지역사회 안전을 위한 범죄예방 캠페인 실시

송은조 기자 | 기사입력 2024/06/11 [23:24]

[사회] 지역사회 안전을 위한 범죄예방 캠페인 실시

송은조 기자 | 입력 : 2024/06/11 [23:24]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강원동부지부(지부장 양희철)는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강원동부지부 협의회(회장 김용기)와 함께 2024년 6월 11일에 강원도 강릉시 남대천변 단오 축제 행사 거리에서 “범죄 없는 안전 사회를 향한 국민과의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주제로 「범죄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강원동부지부(지부장 양희철)는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강원동부지부 협의회(회장 김용기)와 함께 2024년 6월 11일에 강원도 강릉시 남대천변 단오 축제 행사 거리에서 “범죄 없는 안전 사회를 향한 국민과의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주제로 「범죄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 송은조 기자


이날 김용기 협의회장을 포함한 법무보호위원과 강원동부지부장 및 직원 등 26명이 참석하였다.

 

양희철 지부장은 “이 캠페인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범죄 예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법무보호사업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두게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용기 협의회장은 “범죄 예방과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법무보호위원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고, 우리의 작은 노력이 지역사회의 안전을 지키는 큰 힘이 될 것이라 믿는다”라고 말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강원동부지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범죄 예방 및 청렴 문화 확산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안전하고 청렴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설 것이다.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송은조 기자

www.kwtotalnews.kr

송은조 강원영동취재본부(강릉,속초,고성,양양)취재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