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정선군] 꽃미남 배구선수 김요한, 정선군 홍보대사 위촉

염윤선 기자 | 기사입력 2024/06/12 [16:26]

[정선군] 꽃미남 배구선수 김요한, 정선군 홍보대사 위촉

염윤선 기자 | 입력 : 2024/06/12 [16:26]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배구선수 김요한을 국민고향정선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 배구선수 김요한, 국민고향정선 홍보대사 위촉식 (사진제공=정선군)  © 염윤선 기자

  

군은 12일 정선종합경기장에서 최승준 정선군수를 비롯한 정선군 체육회 임원 및 지역주민 등 2,0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2회 정선군민의 날 기념 군민체육대회 기념식을 열고 김요한 선수를 국민고향정선 홍보대사로 임명, 위촉패를 전달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요한 선수는 국민고향정선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한 국내·외 홍보활동과 함께 각종 축제 및 행사 참여 등 문화·예술·관광 활성화를 위해 활동하게 된다.

 

김요한 선수는 2006년 도하 아시안게임 남자배구 국가대표로 출전해 금메달을 목에 걸었으며,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는 등 세계무대를 비롯해 2012KOVO컵 수원 프로배구 우승을 주도하며 코트를 주름 잡는 프로 스타로 활약했다.

 

또한 프로배구 해설위원으로 데뷔해 전문적인 해설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큰 화제가 됐으며, 인기 TV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정글의 법칙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훤칠한 외모와 거침없는 예능감을 뽐내며큰 인기를 얻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요한 선수는 배구선수와 예능인, 해설위원까지 끊임없는 도전 속에서 치유와 힐링의 웰니스 대표 도시 국민고향정선과 인연을 맺고 홍보대사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문화와 예술, 천혜의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정선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국제 무대에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인 것은 물론 프로배구에서 맹활약 하며 전국민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김요한 선수가 국민고향정선을 널리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