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영월군] 2024년 제5회 영월군 지역아동센터 연합체육대회 개최

염윤선 기자 | 기사입력 2024/06/17 [10:58]

[영월군] 2024년 제5회 영월군 지역아동센터 연합체육대회 개최

염윤선 기자 | 입력 : 2024/06/17 [10:58]

영월군 지역아동센터 영월지역협의회(회장 김명숙)는 지난 15() 영월군 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관내 지역아동센터 12개소의 아동과 종사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합체육대회를 개최했다.

   

  ▲ 2024년 제5회 영월군 지역아동센터 연합체육대회 (사진제공=영월군) © 염윤선 기자

  

이번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간 네트워크 형성 및 아동의 체육활동을 통한 신체 건강 증진과 정서 발달 지원 등 심신의 균형된 발달을 도모하기 위한 행사로,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이 일상생활에서 가지고 있던 스트레스와 고민을 해소하며, 아울러 다른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며 교류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식전 공연인 하늘샘지역아동센터(센터장 김용희) 아동들의 응원(치어리딩)을 시작으로 12개소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오전과 오후에 걸쳐 다양한 체육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행사에 참석한 아동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김명숙 지역아동센터 영월지역협의회장은 무엇보다 다친 아이들 없이, 무사히 행사를 마칠 수 있어서 다행이다, “아이들이 행복한 모습으로 뛰어놀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앞으로 지역사회 아동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다짐을 이야기했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우리 아동들이 언제나 행복하고 밝은 모습을 잃지 않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으며, 영월군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