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스포츠] 강원FC, ‘U-19 대표팀’ 공격수 진준서와 신인 계약

송은조 기자 | 기사입력 2024/07/07 [16:43]

[스포츠] 강원FC, ‘U-19 대표팀’ 공격수 진준서와 신인 계약

송은조 기자 | 입력 : 2024/07/07 [16:43]

강원FC는 5일 인천대학교 출신 진준서와 계약을 체결했다. 진준서는 일대일 돌파 능력, 스피드, 공간 침투, 제공권 등을 두루 갖춘 전천후 공격수다.

 

▲ 강원FC는 5일 인천대학교 출신 진준서와 계약을 체결했다. 진준서는 일대일 돌파 능력, 스피드, 공간 침투, 제공권 등을 두루 갖춘 전천후 공격수다.   © 송은조 기자


진 선수는 연령별 대표팀을 거치면서 발전해 나가는 모습이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등번호 15번의 오렌지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를 누빈다.

 

▲ 진 선수는 연령별 대표팀을 거치면서 발전해 나가는 모습이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등번호 15번의 오렌지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를 누빈다.  © 송은조 기자

 

진 선수는 어릴 때부터 꿈꿔왔던 K리그 강원FC에 입단하게 돼 영광이다. 정말 감격스럽고 감사하다며, 플레이 스타일이 나에게 잘 맞는 팀이라고 생각한다. 강원이 우승할 수 있도록 앞으로 열심히 해서 보탬이 되는 선수가 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진준서는 청소년 대표팀 소속으로 8경기에 나서 3골을 기록해 두각을 나타냈다. 특히, 지난달 4일부터 10일까지 열린 2024 웨이난 U-19 국제친선 축구대회에서 3경기 2골을 터뜨렸다. 진준서는 올해 대학축구리그(U리그)에서 9경기에 출전해 3골을 기록했다. 과천고 시절부터 맹활약하며 이름을 알렸고 올해도 빼어난 경기력으로 강원의 눈을 사로잡았다. 

 

 

강원종합뉴스 영동취재본부 송은조 기자

www.kwtotalnews.kr

송은조 강원영동취재본부(강릉,속초,고성,양양)취재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