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정선군] 정선 야간관광 활성화를 위한 ‘2024 정선 아라리안 나이트’행사

염윤선 기자 | 기사입력 2024/07/09 [13:58]

[정선군] 정선 야간관광 활성화를 위한 ‘2024 정선 아라리안 나이트’행사

염윤선 기자 | 입력 : 2024/07/09 [13:58]

정선아리랑문화재단(이사장 최종수)은 정선 지역 관광 추진 조직(이하 정선DMO’)와 함께 정선 야간관광을 위한 ‘2024 정선 아라리안 나이트행사를 이달 12일부터 진행한다.

 

▲ 정선군, 야간관광 활성화를 위한 ‘2024 정선 아라리안 나이트’홍보물 (자료제공=정선군)                © 염윤선 기자

 

정선군 정선읍 아라리촌 일원에서 개최되는 해당 행사는 정선DMO팀에서 추진하는 아리랑마을의 아라리촌 휴식문화아울렛 공간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서 정선의 야간관광을 활성화하고 지역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당초 76일을 시작으로 831일까지 총 8, 10일 동안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6일 우천 소식으로 인해 12일 개최로 일정을 연기했다.

 

정선군 내 민속촌인 아라리촌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공연 프로그램은 총 3가지로 ▲토게토리 어쿠스틱 ▲양반전 ▲조선EDM+달밤체조 등을 선보이며, ▲야간 체험 프로그램 ▲보물찾기 이벤트가 함께 운영된다.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해당 행사는 정선군민을 비롯한 관광객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고, 아라리촌 내부 주막이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식당으로 운영되어 간단한 음식과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815일부터 17일까지는 정선 월드 아르떼 페스티벌이라는 제목으로 더욱 특별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정선아리랑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종수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정선이 가지고 있는 문화공간을 더욱 활성화하고, 야간 관광 활성화를 통해 군민들이 더욱 다양한 문화 예술 경험을 향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강원종합뉴스 편집국 염윤선 기자

www.kwtotalnews.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